2024-03-29 06:30 (금)
매트 전문 기업 파크론, ‘2022 킨텍스 고카프’ 참가
상태바
매트 전문 기업 파크론, ‘2022 킨텍스 고카프’ 참가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2.05.31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파크론

매트 전문 기업 파크론이 최근 새로운 여행 문화 트렌드로 자리잡은 차박 열풍에 힘입어 오는 6월 3일부터 5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고카프 2022’에 참가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 큰 규모로 부스를 운영하는 파크론은 감성캠핑부터 차박캠핑, 오토캠핑, 글램핑 등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캠핑용품들을 선보인다. 캠핑매트, 에어매트, 자충매트, 차박매트, 차박용품 등 다양한 제품군을 직접 만나고 체험해 볼 수 있다.

작년 한 해 약 11만 명의 참관객이 방문한 고카프는 다가오는 6월 일산 킨텍스에서 더욱 커진 규모로 만날 수 있다. 또한 파크론 인스타그램에서 고카프 무료 초청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내 최대 규모의 국제 아웃도어 캠핑&레포츠 페스티벌인 만큼 초청권 이벤트 역시 전량 매진될 것으로 예상된다.

올해 파크론은 이너매트로 사용하기 좋은 디자인 캠핑매트부터 차박 온열매트, 에어매트, 에어베개, 차박매트, 인아웃 자동 충전식 에어펌프, 쿠션, 쿨매트 등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형태의 캠핑용품들을 대거 출시했다. 

더불어 파크론은 관람객들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부스를 방문해 스토어찜, 카카오톡 친구 추가하는 고객에겐 피크닉백과 고급 쿠션 야구방석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인스타그램 팔로우 시 캠핑, 여행 등 휴대용으로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오브드 세제 키트를 하나씩 증정한다. 또한 구매 고객에게는 캠핑매트, 에어매트, 피크닉매트, 돗자리 등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크론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캠핑이 시작되기 전 다양한 캠핑용품을 실물로 직접 보고 구입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하고 있다”며 “이번 고카프를 통해 고객들의 현장 반응을 듣고, 보다 만족스러운 제품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싶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