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론, 에어버블 감사제 앵콜 방송 진행

사진=파크론

[세계비즈=박보라 기자] 매트 전문 기업 파크론이 지난 5월 20일 한정 특가를 통해 선보인 에어버블에 대한 소비자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14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에어버블 9만9990원 감사제’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앵콜 방송을 통해 물가 상승으로 어려움을 겪는 소비자들에게는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에어버블은 놀이방매트에 공기가 잘 순환될 수 있도록 미세한 에어홀 기술력이 반영됐고, 해당 기술은 쿠션감을 더 생생하게 제공하고 쿠션의 수명이 더욱 오래갈 수 있도록 돕기 때문에 층간소음매트, 바닥매트, 거실매트 등으로 다양하게 사용 가능하다.

 

PVC 4㎝라는 남다른 쿠션감과 클라우드 셀을 포함한 3단 충격 흡수층이 충격을 효과적으로 흡수해 층간소음 완화와 KC 어린이제품 안전 특별법, 라돈 수치 테스트 등 인증 완료 제품으로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폭 150㎝, 길이를 최대 250㎝까지 늘려 아이들이 더 안전하게 뛰어놀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이번 라이브는 구매 고객 및 방송 시청자를 위한 특별 이벤트도 함께 마련했다. 방송 중 실시간 응원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시원한 ‘쿨매트’를 증정하며, 구매 인증 시 추첨을 통해 16만원 상당의 ‘우리아이빈백’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방송 중 PVC매트 2P 이상 구매 시 유기농 인증 원료로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오브드 4종 본품 세트를 증정한다.

 

파크론 관계자는 “5월에 진행한 라이브 방송에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 덕분에 다시 한 번 고객들에게 놀이방매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안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며 “에어버블은 내구성이 좋아 10년 이상 사용 가능하고 4㎝의 층간소음매트로 신생아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